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저희 에임스는 보험가입 과정 및 보상 단계에서의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해 디지털 기술 적용 협업을 하고 있으며 시장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. . - 작성자 올림 -
기사 발췌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지난 12월 선보인 휴대폰보험 서비스를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고도화했다고 2일 밝혔다.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사용자는 기존 개통 28일 이내에서 개통 60일 이내로 가입할 수 있게 됐으며, 가입 과정 디지털화로 보다 간편하게 휴대폰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다. 카카오페이손보에 따면 통신사나 자급제 상관없이 개인 습관에 맞춰 합리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자사 휴대폰보험은 정해진 플랜에 따라 보장 수준이 고정된 일반적인 휴대폰 파손 보험과 달리, 수리 보장 횟수나 자기부담금 비율, 이에 따른 보험료 수준을 사용자 입장에서 필요한 만큼 고를 수 있다. 여기에 매년 추가 할인 제공, 수리 없이 휴대폰 사용시 일부 보험금 환급 등의 혜택까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출시 한 달 만에 일일 휴대폰보험 가입자가 전월 대비 3배 늘었다. 또 카카오페이손보는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춘 이번 고도화 작업을 통해 휴대폰보험 가입 과정을 한층 더 간편하게 디지털화해 이용자 진입 장벽을 낮췄다. ~ 중략 ~ 출처 : 보험매일(http://www.fins.co.kr)
상세 기사 https://www.fin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9646
출처 : 보험매일 김명재 기자 .이상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