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[KIRI리포트] 일본 손보사 AI활용사례_[re][주간동향] 보험사_디지털 기술 및 서비스 론칭2024-04-02 09:37작성자인근 윤 첨부파일r_g_593_4 일본손보사의 AI활용사례.pdf (152.9KB)※ 상세내용 별첨 참조 (※출처 : 보험연구원)게시자의 눈길을 끄는 내용'도쿄해상에서는 자동차보험금 지급 업무에서 소비자와의 보험금 협상 난이도를 예측하는 AI를 개발해 전국 170여개의 도쿄해상영업사무소에 도입''미쓰이스미토모해상은 23년 6월부터 ChatGPT를 활용해 보상 내용 및 지급 절차 등에 대한 안내사항을 자동 생성하는 AI개발하여 보험대리점 직원 효율성 향상' 목록글쓰기 댓글 [0] 댓글작성자(*)비밀번호(*)자동등록방지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내용(*)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[주간동향] 보험사_디지털 기술 및 서비스 론칭인근 윤 2024-02-20-[KIRI리포트] 일본 손보사 AI활용사례_[re][주간동향] 보험사_디지털 기술 및 서비스 론칭인근 윤 2024-04-02다음[칼럼공유] 한국보험신문, [송영흡 코리안리 전무의 ‘어쩌다 보험인’]손해사정업계가 고사 위기에 있다인근 윤 2024-02-21 Powered by MangBoard |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